10월의 가을밤, 모차르트 명곡 향연
10월의 가을밤, 모차르트 명곡 향연
  • 김정애 기자
  • 승인 2022.09.2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청주시향 기획연주회 ‘Wolfgang Amadeus Mozart’ 공연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다음달 13일 오후 7시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유광) 제84회 기획연주회 ‘Wolfgang Amadeus Mozart’가 26일 오후 2시부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티켓(R석1만원, S석5천원, A석3천원)을 오픈한다.

신이 사랑한 천재, 불꽃처럼 살다 간 최고의 천재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작품들중 오페라 ‘후궁으로부터의 탈출’ 서곡과 교향곡 제39번이 연주된다. 정확한 곡 해석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최고의 연주로 명품클래식을 선사하는 청주시립교향악단의 연주가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모차르트 클라리넷 협주곡을 청주 출생으로 우암초, 주성중, 운호고를 졸업하고 현재 울산대학교 교수이자 대한민국 대표 클라리네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여인호 교수의 연주로 관객에게 깊이 있는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감성이 풍부해지는 가을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작품으로 공연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청주시립교향악단의 연주를 통해 관객이 평안하고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공연 세상을 통한 사전예매와 잔여석의 경우 당일 현장 티켓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